모바일 메뉴 닫기
 

공지사항

제목
[기타] [대학원 혁신사업] 2023년도 대학원생 우수 학술논문 게재료 지원사업 시행안내
작성일
2023.12.27
작성자
일반대학원
게시글 내용

대학원에서는 대학원 혁신사업의 일환으로 2023년 대학원생 우수 학술논문 게재료 지원사업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대학원생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해당 사업의 경우, 겨울방학 중 PILOT 형식으로 대학원생들의 수요 및 운영 방향성을 파악하고자 시행됩니다.
추후 보완을 거쳐 2024-1학기부터 정식 운영하고자 하오니(2024-1학기 신청기간 3월 중 공지예정) 겨울방학 신청기한이 짧더라도 많은 대학원생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청하고자 하는 대학원생들은 아래 주요사항을 숙지하신 후 첨부파일 붙임2 신청서 및 필수 증빙자료를 갖추어 기한 내 신청바랍니다.

1. 지원 대상: 본교 일반대학원 재학생 중 아래 기준을 충족하는 자
   - 게재(예정) 학술지 등급이 국제 Rating Q1, Q2 등급에 해당하는 학생
   - 학술지 논문 주 저자(제 1저자)인 학생

   - 신청 및 게재료 결제시점 휴학상태일 경우 지원 불가
   - BK21 교육연구단 및 타 연구과제 등을 통해 논문게재료 지원받은 동일 건 중복수혜 불가(중북수혜 확인 시 환수 조치)

2. 지원 범위: 논문게재료 전액 실비지원(논문심사료 지원 불가)

3. 신청 기간
   - 신청서 접수기간: ~ 2024. 2. 7. (수)
   - 게재료 방문결제 기한: ~2024. 2. 15.(목)
   - 예산소진 현황 및 신청현황에 따라 조기마감될 수 있음

4. 신청 절차(상세 내용 붙임1 파일 참조)
   -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2024. 2. 7.) -> 대학원에서 신청서 및 증빙서류 검토 후 개별 메일로 결과 회신 -> 대학원 스팀슨관 209호 방문하여 현장결제 진행
   - 현장결제 방문은 화, 목 오후 2시-4시 만 가능, 이외 시간 방문 불가(부득이한 경우 담당자 사전 연락 필수)

5. 제출방법: ysgrad_inno@yonsei.ac.kr 대학원 교육혁신팀 메일로 제출

6. 신청 전 붙임1 파일 필독 요망

7. 문의: 대학원 교육혁신팀(2123-3660)

첨부
붙임1. 2023 대학원생 우수학술논문 게재료 지원사업 시행 운영안.pdf 붙임2. 신청서 양식.hwp